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즈비언은 조금 할 것입니다.

레즈비언은 조금 할 것입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고 나서 떠오른 기분으로 우리의 절반에 누가 있는지 명부를 보았습니다만, 어렸을 때, 나와 꽤 친했다. 어서 돌아왔다 그때부터였는지 내가 고양이에게 한눈에 사랑에 빠진 것 그저 새로운 학기 등교일부터 고양이를 짝사랑해서 시작한 3개월을 좋아했는데는 넘을 정도로 사랑하고 있었습니다 . 4월 초, 저와 함께 두 사람이 스타벅스에 가서 제가 공부하고 있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칭찬해 주면, 내가 3월의 달 후반경에 코로나 걸렸는데, 그녀가 DEM에서 나는 언제 학교에 왔는지를 보고 싶었다. 저는 체육대회를 했는데 평소와 다른 메이크업을 해왔습니다. 하루 종일 그녀와 함께 있었다.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너무 유감이었기 때문에 기대해, 너무 할 수 없었던 것 같았다.
그렇지 않습니다. 너무 될까 싶을 정도로 정말 잘 되었는데, 이야기가 점점 내게 하는 행동이 희미해져서 나를 싫어하는 느낌이 들겠지 물론 내가 고양이를 정말 좋아했기 때문에 고양이가 하는 행동 하나 마다 의미 부여를 했는데, 정말로 이것이 무엇을 하고 싶을 정도로 나와 멀어지는 느낌이 들고, 내가 일주일에 내가 한 행동을 하지 않았는데 변함이 없어 점심시간에 이야기해 버리라고 부른다 나중에 내가 싫어하는 것인지 들었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나를 싫어하지 않는데 왜 나에게 부드럽게 행동하는지 식으로 말했지만, 마침내 둔하게 대략 얌전하게 대화가 끝나 버렸다. 다
이 이후에도 일주일이지만, 실은 내가 싫은 것만 행동을 하고, 점점 공부도 알려주고, 다른 아이들과 공부해 주기 때문에, 내가 디엠에서 나는 정말로 싫어하는지, 또 들어 보았지만, 고양이가 아니라 또 왜 그런가. 아이들에 비해 나에게 너무 차가워지는 것 같다고 보냈지만, 고양이가 자고 있는 나에게 그런 일이 없고, 자신의 성격이 원래라는 것, 나를 알릴 수 없어, 나도 모른다 친구에게 물어야 하기 때문에 그런 것을 가지고 이렇게 말하는 내가 별로 없었다는 것이다, 고백도 해 버렸다고 했던 반응은 말만 나 좋아한다고?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중에 들으니까, 내가 내가 좋아하는 것을 조금 알고 있었다고 말했어.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자신은 불편 밖에 없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해주기 때문에, 지금의 말이 내가 불편한 것으로, 다음날 보면 무시하는 것이 아닌가라고 내가 물었지만, 그녀는 양성애 사람을 이해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자고 있지 않다고 말했지만 읽고 너는 정말로 싫다. 별로였다고 말한 것은 자고 있어
그러니까 제가 오히려 그런 행동이 더 큰 상처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까라고 했는데, 그래서 더 잘 해줄까라고 말했어ㅋㅋ… 자신이 지금까지 무엇을 하기 위해서 나에게 잘 왔는지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당신과 옛날처럼 보내고 싶습니다.
자신이 내 스토리를 봐도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는 것 같다 모두 이런 일이 있니?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