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500원도 날 미워하는 남자친구

2500원도 날 미워하는 남자친구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여성입니다.

남자친구는 저보다 한 살 아래입니다.

우리는 둘 다 일하는 사람입니다.

연애 3년차 데이트 통장 만들었는데 정확히 5:5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더 지불하지 않고.

우리는 이벤트를 하지 않습니다.

가끔 한 사람은 영화를 사고, 다른 한 사람은 팝콘 세트를 사고...

안 좋은 날 누가 나한테 맛있는거 사줘...

이것은 각 사람이 지출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좀 속상했다.

남자친구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식었나 보려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오늘 그녀는 카카오톡으로 이모티콘을 샀다고 자랑했다.

그래서 농담 반으로 나도 그에게 사라고 말했다.

(보통 선물교환하면 생일선물은 다 비슷비슷.. 그뿐!)

솔직히 이모티콘 가격이 2,500원이라 사달라고 했더니...

하지만 반응이 없어 일단 비싸다며 거절했다.

갑자기 좀 아쉽네요 ㅠㅠ 2천 5백 원 정도 하냐고 물었어요.

그래서 내가 당신에게 무엇을 사야합니까? 결국 난 포기하지 않아

돌아서네요 ㅋㅋ 저도 사라고 정확히 보냈어요.

사실 별거 아니었고 웃는게 정상이었겠지만

나는 오늘 슬프다

내가 추워지고 있습니까?

내 연애 태도가 잘못된 걸까?


추천사이트